안마 의자 비교 – 오메가 몽타주 프리미어 대 산요 DR 7700

산요 DR 7700과 오메가 몽타주 프리미어 안마의자를 비교한 사진입니다. Sanyo는 물리적 형상 센서 및 강성 감지 시스템과 같은 첨단 기능으로 유명합니다. 오메가 마사지는 강력하고 효과적인 마사지 요법과 완벽한 마사지 경험으로 유명합니다. 두 브랜드 모두 전체 안마의자 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ontage Premier와 DR 7700은 두 안마의자 제조사 모두에게 최고의 제품입니다.

Sanyo DR 7700에 처음 앉았을 때 더 작은 프레임에 있습니다. 반면 몽타주 프리미어는 몸을 더 편안하게 감싸주는 것 같습니다. Montage는 DR7700보다 키가 훨씬 큰 사용자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5피트 1인분은 몽타 서울마사지 주 안마의자를 사용해 보았을 때 자신도 의자에 잘 맞는다고 생각했습니다.

Sanyo DR 7700 안마의자의 고급 기능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 안마의자는 신체 형태 센서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 센서는 당신이 의자에 앉은 자세를 감지하고 몸이 움직이면 마사지를 조정합니다. 이렇게 하면 마사지 트리트먼트 내내 마사지 메커니즘이 몸과 일치하도록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메가 프리미어 마사지 리클라이너에는 등과 어깨의 주요 포인트를 감지하는 바디 스캔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각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은 전신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전신 스캔으로 시작됩니다. 이 마사지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개별 영역에 따라 조정됩니다.

Sanyo DR 7700 마사지 리클라이너에는 강성 감지 시스템도 있습니다. 마우스와 같은 장치는 맥박수와 땀을 기록하는 특정 스트레스 신호 영역을 읽는 데 사용됩니다. 판독값을 받으려면 마사지 중에 마우스를 잡고 있어야 합니다. 강성 감지 시스템은 LCD와 함께 작동하여 감지된 영역을 지적합니다.

오메가는 5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각 프로그램은 특정 주제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자동 프로그램은 상쾌하고 효과적인 마사지 요법을 제공합니다. 몽타주 마사지 리클라이너는 깊은 조직 침투와 완화를 제공합니다.

Sanyo DR 7700 안마의자는 4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 자동 프로그램 각각은 전체 안마의자를 실행합니다. 각 마사지 코스는 약 15분입니다. 마사지 코스는 지압부터 부드럽게 두드리는 것까지 다양합니다. 마사지는 진정되지만 침투력이 약간 부족한 것 같습니다.

Montage Premier는 또한 마사지 요법 외에 추가적인 치료 요법을 제공합니다. Montage Premier에는 전신 히터가 있습니다. DR 7700에는 발바닥 전용 히터가 있습니다. 열은 일반적으로 붓기를 줄이고 혈류를 향상시키기 위해 적용됩니다.

몽타주 프리미어는 다리와 허리를 스트레칭하고 완화하기 위해 하체 견인력이 함께 제공됩니다. Sanyo DR-7700은 무중력 위치를 제공합니다. 이 자세는 척추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대한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무중력 위치를 좋아했지만 같은 위치에서 마사지를 즐겼다는 것을 찾지 못했습니다.